인트로

21세기를 선도하는

Global Engineering Consultants

평화엔지니어링은 1995년 창립이래 도로, 구조, 철도 등의 교통인프라 사업을 비롯하여 수자원, 상하수도, 도시계획, 환경, 플랜트 등 인프라 엔지니어링 전 분야에 걸쳐 풍요로운 미래 가치공간을 창조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프라분야 및 플랜트분야 전반에 걸쳐 기획 및 타당성조사, 설계, 책임감리 및 건설사업관리, 안전진단 및 유지관리에 이르는 종합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건설에 필요한 공사의 설계, 기자재공급, 건설공사관리, 시운전 및 인허가 등 EPC 사업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사업전반에 걸쳐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 기술을 겸비한 전문가로 구성된 평화엔지니어링의 기술진은 교통수송, 환경시스템, 도시공간, 발전 및 환경 플랜트, 수자원 및 상하수도, 해양항만 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경쟁력과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유럽, 남미에 이르기까지 해외 여러 국가에 진출하여 글로벌 엔지니어링 문화 구축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평화엔지니어링은 21세기 인간과 환경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풍요로운 미래공간을 창조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이루어내 고객의 꿈과 비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